실시간 뉴스


유지태, '힐러' 출연 확정…6년 만에 안방복귀


스타기자 김문호 역 맡아

[이미영기자] 유지태가 KBS 새 수목드라마 '힐러(가제)'에 출연한다.

유지태의 소속사 나무액터스는 21일 "유지태가 KBS 새 수목드라마 '힐러'의 김문호 역에 캐스팅 제의를 받고,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유지태의 안방극장 복귀는 2008년 SBS 드라마 '스타의 연인' 이후 6년 만이다.

유지태가 연기할 김문호 역은 메이저 방송사에서 근무하는 스타 기자로, 극의 중심에서 과거 부모 세대의 인연에서 자녀 세대까지 이어진 사건의 연결고리를 유일하게 알고 있는 인물이다. 어느 날 알게 된 과거 사건의 진실로 인해 극 중 주요 인물들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그들을 도우며, 진실과 신념 사이에서 갈등하게 된다.

'힐러'는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 '카이스트' '대망' '태왕사신기' 등을 집필한 송지나 작가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연출은 '쾌도 홍길동',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의 이정섭 PD가 맡았다. 지금 방영 중인 KBS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 '아이언맨'의 후속 작품으로 올 11월 방송 예정이다.

한편, 배우 유지태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더테너 : 리리코스핀토(감독 김상만)'에서 가장 화려한 시절, 목소리를 잃게 된 천재 테너 배재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올 하반기 한국, 중국, 일본에서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지태, '힐러' 출연 확정…6년 만에 안방복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