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마일게이트 부산 창업지원센터 참가자 모집


오렌지팜, 수도권 넘어 부산까지 확대 운영

[이부연기자] 스마일게이트홀딩스(대표 권혁빈)은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오렌지팜(ORANGE FARM)' 부산센터의 참여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스마일게이트 홀딩스는 지난 1월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인들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청년창업지원 프로그램인 오렌지팜을 출범시켰다. 청년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스마일게이트 인큐베이션 센터는 현재 서울에 위치하고 있으며 개소식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부산지역 오렌지팜의 경우, 스마일게이트,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 동아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주관하게 된다. 선발 인원은 총 4개 팀으로 오렌지팜 부산센터가 위치한 부산대학교 및 동아대학교 캠퍼스에서 각각 2팀씩 선정될 예정이다.

이번 부산지역 오렌지팜 참가 모집은 다음달 7일 까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이 가능하며, 내부 심사를 통해서 참가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인큐베이션센터 서상봉 센터장은 "기존의 창업관련 프로그램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에 집중됐다면 오렌지팜은 부산지역까지 확대 운영하게 됨에 따라 지역 창업 꿈나무들에게는 큰 희소식이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일게이트 부산 창업지원센터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