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션, 온라인 단독으로 '반값 홍삼' 판매


천지양과 공동기획 통해 홍삼정 등 최고 45~65% 할인

[장유미기자] 옥션이 온라인몰 단독으로 홍삼전문기업 천지양과 공동 기획을 통해 홍삼정, 어린이홍삼, 홍삼음료를 45~65%까지 한정수량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옥션에 따르면, 홍삼은 인기 건강선물로 올 4월 판매량이 전년대비 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옥션은 이런 수요를 반영해 올해 고품질의 홍삼을 거품을 뺀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양과 공동 기획에 나섰다.

옥션은 오는 21일 오전 10시 올킬 슈퍼위크 행사를 통해 천지양 '고려홍삼정 골드'를 정가에서 45% 할인한 5만9천원에 500개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했으며, 최근 인기를 끌었던 '반값 홍삼'에 비해서도 가격이 30~40% 저렴하다. 홍삼 핵심 성분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량이 6mg/g으로 시중 판매되는 동일 중량 제품과 비슷한 수준이다.

옥션은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건강드링크인 '천지양 홍삼순수 녹용진액'도 총 5천개 한정수량으로 65% 할인된 9천900원에 판매한다. 녹용진액은 뿌리 홍삼과 녹용 추출액, 천궁, 숙지황, 당귀 등 식물혼합 추출물을 담아낸 건강음료다.

또 옥션은 어린이날 건강선물로 좋은 어린이 홍삼을 오는 28일 52% 할인한 3만2천900원에 2천개 한정 판매한다.

옥션 임학진 푸드팀장은 "온라인몰 최초로 홍삼 전문 브랜드와 공동 기획해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 수요가 높은 홍삼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게 됐다"며 "미세먼지가 지속되면서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한정수량 판매 이후에도 우수한 홍삼 제품을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션, 온라인 단독으로 '반값 홍삼'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