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8일부터 부산국제모터쇼 온라인 예매 시작


국내외 완성차 22개 브랜드 참가…내달 30일 개막

[정기수기자] '자동차의 바다, 세계를 품다(Ocean of vehicles, Feeding the world)'를 주제로 내달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30일 개막식에 이어 6월 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의 온라인 예매가 시작된다.

부산국제모터쇼 사무국은 오는 18일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인 지마켓, 옥션티켓 등에서 예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관람객들이 온라인 및 모바일 예매를 할 경우, 현장구매 대비 1천원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또 현장에서 예매전용 티켓 교환창구가 운영돼 보다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예매 시작과 동시에 오는 22일까지 5일간 선착순 1천명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판매하는 '예매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올해 부산국제모터쇼에는 국내 모터쇼 사상 첫 선을 보이는 '미쯔오카'의 참가가 확정됐다.

미쯔오카는 1996년 일본에서 혼다를 이은 10번째 승용차 제조사로 인가받은 수제차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부산에 첫 전시장을 개관해 오로치, 히미코, 가류 등 3종의 차량을 판매 중이다.

이에 따라 이번 모터쇼에는 총 22개의 국내외 완성차 브랜드가 참가신청을 완료했으며 신차와 컨셉카를 포함한 약 200여종의 차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총괄 주관사인 벡스코 오성근 대표이사는 "올해 처음으로 사용하는 벡스코 신관전시장에 국내 모터쇼 최초로 미쯔오카가 참가하면서 새로운 공간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보다 큰 만족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모터쇼에서는 차량 전시와 함께 오일 프리 드라이빙 존, 튜닝카 페스티벌 등 부대행사도 개최된다.

아울러 매일 승용차 1대를 관람객에게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열린다. 예매 문의는 1566-1369로 하면 된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8일부터 부산국제모터쇼 온라인 예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