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보문고 '엑스페리아Z2 베르베르' 에디션 출시


태블릿 구입하면 23만원 상당의 전자책 무료

[강현주기자] 교보문고(대표 허정도)가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와 '엑스페리아 Z2 태블릿 베르나르 베르베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 에디션은 64만9천원 정가인 엑스페리아 Z2 태블릿을 인터넷교보문고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로 23만원 상당의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전자책 콘텐츠를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이번 에디션에 제공되는 콘텐츠는 작가의 작품인 '개미' 시리즈 5권, '타나토노트' 시리즈 2권, '천사들의 제국' 시리즈 2권, '신' 시리즈 3권, '뇌' 시리즈 2권, '파라다이스' 시리즈 2권, '웃음' 시리즈 2권, '카산드라의 거울' 시리즈 2권, '아버지들의 아버지' 시리즈 2권, '나무', '상상력 사전', '파피용', '인간', '여행의 책' 각 1권 등 총 14종 27권이다.

소니 엑스페리아 Z2는 얇고 가벼운 방수 태블릿으로 해외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 제품은 6.4mm 두께 및 426g의 초경량 무게에 10.1인치(25.6cm)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방진 및 방수 기능을 적용해 1.5m 이내의 수심에서 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교보문고에서 엑스페리아 Z2 태블릿 베르나르 베르베르 에디션을 구매하는 회원들은 교보문고 제휴카드를 통해 추가로 청구할인 최대 3만5천원에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전자책 쿠폰 2만원 권도 제공받는다.

교보문고는 또한 엑스페리아 Z2 태블릿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지식 e세트' 등 인기도서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http://goo.gl/0EXRt8)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보문고 '엑스페리아Z2 베르베르'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