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소리, 7년 만에 방송 출연…딸 이야기에 오열


지난 7년 세월 회고하며 근황 전해

[권혜림기자] 배우 옥소리가 '택시'로 7년 만에 방송에 출연한다.

20일 방영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 옥소리는 지난 2007년 대중 앞에서 자취를 감춘 이후 7년 만에 카메라 앞에 섰다. 배우 박철과 이혼 및 양육권 소송 후 연예계를 떠났던 그는 이탈리아인 요리사와 결혼해 3년 째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택시' 녹화에 참석한 옥소리는 10대에 데뷔해 오랜 방송활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과 3시간 가량 긴 사전 인터뷰 끝에 어렵게 출연을 결정한 그는 떨리는 목소리를 애써 잠재우고 차분하게 그간의 이야기에 대해 털어놨다.

옥소리는 지난 7년의 세월에 대해 '인생이 정지된 느낌'이었다고 털어놨다. 지난 시간들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어렵게 복귀를 결심한 계기와 근황을 전했다. 떨어져 지내고 있는 첫째 딸에 대해 이야기하면서는 눈물을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오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현재 남편과의 사이에 세 살짜리 딸과 한 살짜리 아들 등 두 자녀를 둔 옥소리는 전 남편인 박철과의 사이에도 딸 하나를 두고 있다.

옥소리의 곁을 묵묵하게 지키며 새로운 사랑이 된 지금의 남편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초혼인 남편 가족들의 반대는 없었냐"는 MC의 질문에 "시어머니가 딱 한가지를 물으셨는데, 아이가 있다고 들었는데 '보고 싶지 않냐'는 질문이었다"며 시댁 식구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20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소리, 7년 만에 방송 출연…딸 이야기에 오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