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예림 새 앨범, 윤종신·이상순·김광진 등 지원사격


9일 두번째 미니앨범 '허 보이스' 발매

[이미영기자] 가수 김예림의 새 앨범에 윤종신과 이상순, 김광진 등이 참여했다.

김예림은 3일 오전 김예림의 공식 페이스북을 오는 9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재킷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재킷 이미지 속 김예림은 편안해 보이는 흰색 원피스 차림으로 회색 콘크리트 벽 앞에 서 있다. 길게 내린 헤어스타일과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청순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27일 공개되었던 선공개 곡 '레인(Rain)'을 포함해 '어반 그린(Urban Green)', '보이스(Voice)', '사랑한다 말해요', '드렁큰 쉬림프(Drunken Shrimp)', '언제 진실이 중요했던 적 있었니', '어반 그린(Urban Green)' 영어버전 등 총 7곡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의 총괄 프로듀서인 윤종신을 비롯해 이상순, 이규호, 김광진, 고찬용, 김창기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김예림을 지원사격한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측은 "이번 새 앨범은 김예림의 목소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장르의 노래들로만 가득 채웠다.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김예림 본인이 직접 가사를 쓰면서 심혈을 기울인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예림은 오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 '허 보이스(Her Voice)'를 발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예림 새 앨범, 윤종신·이상순·김광진 등 지원사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