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효리의 남자' 이상순, 김예림과 '차렷 포즈' 눈길


김예림 신곡 '레인'에 참여

[박재덕기자] '이효리의 남자' 이상순이 투개월 김예림과 함께 찍은 인증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26일 오전 김예림의 공식 페이스북에 김예림과 이상순의 녹음실 작업 사진을 공개했다. 미스틱89는 이상순이 9월초 발매되는 김예림의 두 번째 미니앨범에 작곡가 겸 편곡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상순은 27일에 발매되는 선공개 곡 'Rain'에서도 편곡과 기타를 맡았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예림과 이상순은 카메라를 정면으로 쳐다보며 미소 짓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카메라 앞에 나란히 서 있는 게 어색했는지 경직된 자세로 차렷 자세를 취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Rain’은 윤종신이 작곡하고 김예림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비가 오는 날이면 가장 먼저 생각날 만큼 감수성 짙은 노래로 알려져있다. 며칠 전에는 김예림이 립스틱을 바르며 허밍으로 노래의 멜로디를 따라부르는 모습으로 등장한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김예림의 새 노래 ‘Rain’은 오는 27일 발매되며, 그보다 하루 앞선 26일 저녁 MYSTIC89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Rain’이 수록된 김예림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은 9월초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표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효리의 남자' 이상순, 김예림과 '차렷 포즈'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