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산, 선수들이 먼저 시민 곁으로 찾아간다!


[최용재기자] 부산 아이파크가 봄을 맞아 각종 다양한 지역 행사가 펼쳐지는 부산의 분위기에 발 맞추어 직접 축제에 참여해 시민들과 함께한다.

오는 6일 해운대 달맞이길을 따라 펼쳐지는 '달맞이길 국제 걷기 대회'와 연제구에서 진행되는 '2013 연제 한마당 축제'가 그것이다. 부산 구단은 7일 경기를 앞둔 빠듯한 일정이지만 팬들과 선수들이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에 기꺼이 참여하게 되었다.

걷기 대회는 6일 오전 9시에 진행된다. 이번 걷기대회는 달맞이 길의 목재 덱로드 완공을 기념하고 달맞이 길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 국제적인 관광 명소를 만들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다. 해운대 해수욕장부터 송정해수욕장까지 이어지는 7.8km의 구간을 선수들과 일반 시민이 함께 걸으며 지역민들과의 소통의 장을 넓혀갈 생각이다.

이날 오후에는 매년 봄마다 연제구의 명소 온천천에서 진행되는 '2013 연제 한마당 축제'에 선수단이 참가하여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홈 구장인 아시아드 주 경기장이 있는 연제구에서 구민들에게 선수들이 직접 축구를 알리고 축구에 대한 관심을 권할 예정이다.

부산 아이파크는 올해 '다함께 부산'을 표방하며 지속적으로 시민들과의 만남을 가지고 있다. 구단은 이를 통해 지역 구단이라는 인식을 시민들에게 전하고 이를 통해 지역민과 함께 발전하는 구단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 선수들이 먼저 시민 곁으로 찾아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