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두나 "'클라우드~' 출연제의, 어떻게 내게 이런 일이"


[정명화기자] 배우 배두나가 첫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13일 오전 서울 광장동 쉐라톤워커힐호텔에서 열린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감독, 배우 내한 기자회견에는 공동연출자인 앤디 & 라나 워쇼스키와 톰 티크베어 감독, 주연배우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가 참석했다.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19세기부터 근 미래까지 약 500년의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여섯 개의 각기 다른 장르와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매트릭스'의 앤디&라나 워쇼스키 감독과 '향수'의 톰 티크베어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고 톰 행크스, 할 베리, 휴 그랜트, 짐 스터게스, 벤 위쇼, 휴고 위빙, 수잔 서랜든 등 할리우드 명배우들이 출연했다.

이번 영화에서 '손미-451' 역을 맡아 할리우드 데뷔 신고식을 치른 배두나는 "처음 스크립트에 적힌 세 감독님 이름만 보고도 어떻게 이런 작품이 내게 왔지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내가 하면 손미 캐릭터를 잘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다. 영어도 못하면서 막연히 그런 생각을 했다. 13년 동안 오디션을 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오디션을 보나 싶었다. 너무 신선한 경험이었고 너무 행복하고 재미있었다. 사실은 캐스팅을 비밀로 해달라고 했지만, 내가 생각해도 너무 잘한 거 같았다"고 수줍게 말했다.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오는 2013년 1월10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두나 "'클라우드~' 출연제의, 어떻게 내게 이런 일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