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블랙-에일리, 이제는 스마트 한류다…'K-팝 러너' 앱 출시


[이미영기자] 엠블랙과 에일리가 'K-팝 러너' 앱을 동시에 출시하면서 '스마트 한류'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엠블랙과 에일리는 'K-팝 러너' 앱을 출시했다. 'K-팝 러너' 앱은 스마트폰 하나로 내가 좋아하는 K-팝스타의 노래를 직접 녹음하고 UCC동영상까지 만들어 유튜브 등에 올릴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의 음악 앱상품으로,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아시아는 물론 남미와 유럽에서 한류열풍을 이끌고 있는 인기 그룹 엠블랙과 최근 대세로 떠오른 에일리가 'K-팝 러너' 앱을 통해 케이팝 음악을 전세계에 전파하며 한류열풍에 더욱 불을 지필 수 있게 됐다.

1차로 출시 된 'K-팝 러너' 앱은 스마트폰으로 다운받아 엠블랙과 에일리의 노래 가사를 보며 원곡 청취는 물론 원곡에서 보컬을 뺀 후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할 수 있으며 녹음과 동시에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촬영까지 가능하다.

엠블랙, 에일리 소속사 측은 "'K-팝 러너' 앱은 전세계 팬들을 위해 한글가사의 영어해석과 함께 발음기호 자막 서비스를 추가해 한글가사를 발음대로 읽고 따라 부를 수 있게 만들었으며, 전세계 특허를 받은 움직이는 멜로디 자막을 통해 음의 높낮이까지 나타나 누구나 K-팝을 즐기는데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블랙-에일리, 이제는 스마트 한류다…'K-팝 러너' 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