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엄태웅, '1박2일'서 커플사진 첫 공개 '착한 눈매가 판박이'


[정명화기자] 배우 엄태웅이 KBS 2TV '해피선데이 : 1박2일'을 통해 긴급 결혼발표를 하고 예비신부와 찍은 커플 사진을 처음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1박2일'에서 엄태웅은 앞서 예고된대로 멤버들을 향해 "장가를 간다"라고 폭탄선언을 했다.

엄태웅은 "미리 어렵게 얘기를 해야하는데, 미안하다"며 어렵사리 말을 꺼냈다. 엄태웅의 깜짝 발표에 멤버들 모두 놀라며 축하 세례를 퍼부었으며 특히 차태현은 눈물을 훔치며 감격을 표했다.

엄태웅은 "만난지 5개월밖에 안됐음에도 이상하더라. 다른 좋은 기회를 포기한 그 사람을 보내고 싶지 않았다"고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예비신부가)처음 어머니를 만났는데, 턱을 괴고 얘기를 하고 있었다. 낯을 가리지만 편안하게 대했다. 프로포즈는 차 안에서 멋 없게 했다. 수근이를 보고도 많이 느꼈고, (김승우) 형도 그렇고 태현이도 집에 가면 애를 보고 있고 때가 왔구나 하는 생각을 많이 했다."

엄태웅은 예비신부를 향해 "인생의 고아를 면하게 해줘서 고맙고 당신도 처음 가는 길이라 두렵겠지만 내가 최선을 다하겠다. 못난 나를 선택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고 공개 영상을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커플 사진을 통해 공개된 엄태웅의 피앙세 윤혜진씨는 원로배우 윤일봉의 딸이자 발레리나로 국립발레단 소속이다. 지난 2008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한 재원인 윤혜진씨는 임신 5주차인 것으로 알려졌다.

엄태웅은 내년 1월9일 윤혜진씨와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엄태웅, '1박2일'서 커플사진 첫 공개 '착한 눈매가 판박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