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민호 "설리와 키스신, 샤이니 종현에 욕 먹어"


[장진리기자] 민호가 설리와의 키스신으로 샤이니 종현에게 욕을 먹은 사연을 고백했다.

27일 경기도 용인 양지파인리조트에서 열린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촬영현장 공개에서 민호는 "설리와의 키스신을 예고했다가 종현이형에게 욕을 먹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호는 "2회에 설리와의 키스신이 방송됐는데 그 때 일본에서 스케줄이 있어서 방송을 보지 못했다. 그런데 차에서 종현이형이 엔딩을 물어보길래 설리와의 기습키스신을 말해줬더니 '너 이 자식 설리한테?'라고 많이 뭐라고 했다"며 "흥분하면서 음란마귀라고 욕했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샤이니 멤버들이 방송 보고 나서 제 이름이 아니라 강태준이라고 불러주면서 연락해줬다. 어떻게 설리한테 그렇게 차갑게 할 수 있냐고 욕을 많이 먹었다"며 "슈퍼주니어 형들도 '본심이 보인다'고 연락이 많이 왔다. 샤이니 멤버들도 해외에 있을 때에도 바로 모니터 해줘서 정말 고마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남자들만 가득한 체육고등학교에서 일어나는 남장소녀의 안구정화 로맨스로 안방극장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조이뉴스24 용인(경기)=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민호 "설리와 키스신, 샤이니 종현에 욕 먹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