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이, 美 생방송 출연…진행자도 '말춤' 홀릭


[이미영기자] 가수 싸이가 미국 전역에 생방송되는 TV 프로그램에 '말춤'을 소개했다.

싸이는 현지시간으로 22일 오전 10시, 미국 음악·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 VH1의 생방송 프로그램 '빅 모닝 버즈 라이브(Big Morning Buzz Live)'에 출연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소개하고 프로그램 진행자와 함께 장안의 화제인 말춤을 추는 등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해당 방송에서 싸이는 "강남은 미국으로 치면 베버리힐즈 같은 지역인데 전혀 강남스타일 같지 않은 내가 '강남스타일' 노래를 부르는 것이 포인트다"라고 소개했다.

주로 화제의 인물을 초대하여 조명하는 'Big Morning Buzz Live'는 22일 방송 당시, 싸이를 비롯하여 헐리우드 인기 영화배우인 조셉 고든 레빗(Joseph Gordon Levitt)이 출연해 현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싸이는 조셉 고든 레빗에 뒤이어 모습을 드러내며 해당 방송의 엔딩을 장식했다.

유튜브에서 많은 외국인들에게 폭소를 자아냈던 '강남스타일' MV의 주인공인 싸이가 스튜디오에 실제로 등장하자 현지 진행자 및 방송 관계자들이 지대한 관심을 드러냈으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 생방송을 원활히 마쳤다.

특히 프로그램의 진행자 캐리(Carrie)와 제이슨(Jason)은 말춤을 추며 복도를 가로지르고 촬영 스태프에게 함께 추자고 권하는 등 말춤에 중독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최근 싸이는 '강제 해외 진출'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현재 세계 최대 규모의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4천 8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5천만 고지를 목전에 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타임지, CNN, ABC, 로이터통신, 월스트리트저널, LA타임즈, 프랑스 M6 TV 등과 같은 해외 주요 언론 또한 싸이의 '강남스타일' 신드롬을 보도하며 관심을 보였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 美 생방송 출연…진행자도 '말춤' 홀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