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인보우 지숙, '아이러브 이태리'로 첫 단독 OST 도전


[박재덕기자] 레인보우의 지숙이 tvN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로 첫 단독 OST에 도전했다.

지숙은 오는 19일 '슈퍼스타K3' TOP11의 보컬 민훈기와 함께 호흡을 맞춘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의 OST Part3 ‘우리 사랑할까요’를 발표한다. 이번 OST로 지숙은 레인보우가 아닌 개인으로 첫 단독 활동에 도전하게 됐다.

‘우리 사랑할까요’는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Night & Day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지숙과 민훈기의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하모니가 어우러진 경쾌한 업 텝포 곡이다. 특히 달콤한 노랫말과 싱그러운 멜로디, 여기에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으로 노래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드라마 속 김기범-박예진의 러브 테마곡으로 쓰일 이 곡은 앞으로 극중 삽입되어 남녀 주인공들의 사랑의 시작을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이번 노래로 처음 듀엣에 도전하게 된 지숙은 “생애 첫 듀엣곡이라 설레고 두근거렸다. 생각보다 호흡이 잘 맞아 즐겁게 녹음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드라마와 함께 이번 OST 수록곡 ‘우리 사랑할까요’에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인보우 지숙, '아이러브 이태리'로 첫 단독 OST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