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라, '홍백가합전' 출연 확정 "꿈 이뤘다"


[박재덕기자] 카라가 일본 최대 연말 가요제전인 NHK '홍백가합전'에 전격 출연한다.

카라는 30일 오후 4시 일본 도쿄 시부야 NHK홀에서 열린 '제62회 홍백가합전' 출연 가수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이날 기자회견은 '홍백가합전' 첫 출연자 7팀을 대상으로 했으며, 카라는 방송 프로그램 녹화가 있는 한승연과 강지영을 제외하고 박규리 구하라 니콜이 참석했다.

이날 박규리는 "처음으로 출연하게 돼 기쁘다. 처음 소식을 들었을 때 일을 하다가 전화로 들었는데 무척 놀랐다. 가수로 일본에 데뷔하면서 '홍백가합전' 출연은 꿈이었다. 다섯 명이 힘을 합쳐서 공연을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홍백가합전'에 함께 출연하는 일본의 인기 아역 배우 겸 가수 아시다 마나는 "카라 팬으로 알려졌는데 '홍백가합전'에서 함께 춤을 출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 "그럴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답했고, 박규리도 "함께 무대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화답했다.

구하라는 한 해를 되돌아보고 내년을 전망하는 질문에 "올 한 해는 행복한 한 해였다. 내년에도 바쁘게 보낼 것 같다. 내년에는 일본의 많은 분들이 카라 노래를 듣고 힘을 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홍백가합전'은 매년 12월31일 저녁 시부야 NHK홀에서 열리며 NHK를 통해 방송된다. 한 해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참석하는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가요 프로그램으로 1960년대에는 시청률이 80%까지 기록된 바 있으며, 현재도 40%대의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일본 대표 연말 가요축제다.

여성은 홍팀, 남성은 백팀으로 나뉘어 출연하며, 노래나 연주, 공연 대항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 가수는 2009년 동방신기가 출연한 이후 카라가 처음이며, 걸그룹으로는 이번이 첫 출연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라, '홍백가합전' 출연 확정 "꿈 이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