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탄' 제작진 "고무줄 편성? 리얼리티 특성상 횟수는 유동적"


MBC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제작진이 최근 5회 연장, 25회로 방송되는 것에 대해 해명했다.

'위대한 탄생'은 당초 20부로 기획됐지만 회가 지날수록 높아지는 인기에 힘입어 약 25부까지 연장하기로 결정됐다. 이에 일부에서는 시청률에 따라 고무줄 편성하는 것 아니냐는 지적을 하기도 했다.

'위대한 탄생' 제작진은 22일 "'위대한 탄생'은 미니시리즈처럼 정해진 횟수를 정해놓고 기획한 프로그램이 아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특성상 오디션이 전개되는 상황에 따라 횟수는 충분히 유동적일 수 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초기 기획 단계에서부터 이런 점을 고려해 대략 20회~30회 정도면 한 시즌이 끝나지 않을까 예상했었던 것"이라며 "스토리가 정해져 있는 프로그램과 달리 '위대한 탄생'은 이미 촬영이 끝났거나 진행 중인 '위대한 캠프'와 '멘토 스쿨' 제작과정에서 방송 분량이 늘어난 것일 뿐, 연장 방송과는 그 맥을 달리 한다"고 밝혔다.

한편 '위대한 탄생'은 현재 34명의 후보들이 각기 2인1조를 이뤄 노래를 부르는 '위대한 캠프' 파이널 라운드가 진행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탄' 제작진 "고무줄 편성? 리얼리티 특성상 횟수는 유동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