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노윤호, 마이클 잭슨 추모공연 무대 오른다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故 마이클 잭슨의 추모 공연을 위해 미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S2엔터테인먼트는 19일 "한미합작 프로젝트로 기획된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 더 무비'(Band from MICHAEL JACKSON’s THIS IS IT the movie)에 출연할 한국 아티스트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최종 확정됐다"고 밝혔다.

S2엔터테인먼트는 "한국의 여러 아티스트의 자료를 미국에 보내 공연에 출연할 아티스트를 협의하던 중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공연 자료를 보고 더 이상 다른 아티스트를 볼 필요가 없을 만큼 이번 공연에 적합한 아티스트라는 찬사를 미국 측으로부터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공연 제목은 '밴드 프롬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 더 무비 위드 유노윤호'(Band from MICHAEL JACKSON’s THIS IS IT the Movie with 유노윤호(U-Know)로 최종 확정됐다.

유노윤호는 이 공연에서 마이클 잭슨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이를 위해 3월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현지 공연팀과 함께 집중적인 노래와 안무 연습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철저한 사전 구성으로 마이클 잭슨이 직접 기획했던 '디스 이즈 잇'(THIS IS IT)공연 그대로 재현될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한국 공연에 출연할 출연진은 미국 현지에서 마지막 조율 작업 중에 있으며 조만간 최종 출연진과 공연 내용을 밝힐 예정이다.

SBS가 주최하고 S2엔터테인먼트, 파라곤뮤직코퍼레이션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이번 공연의 티켓은 다음달 2일 예스24(www.yes24.com)를 통해 오픈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노윤호, 마이클 잭슨 추모공연 무대 오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