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형 일본라멘 '멘무샤' 시청직영점 오픈


'우리 입맛에 맞는 한국형 라멘'을 표방하며 지난 4월 일산에서 첫 선을 보인 '멘무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서울에 첫 직영점을 오픈하게 됐다.

시청직영점은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다양한 퍼포먼스와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기획형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인테리어도 멘무샤의 상징인 어두운 목조와 일본 정통 등불을 사용해 기존 멘무샤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이에 멘무샤는 시청직영점 오픈 기념으로 멘무샤 캐릭터인 '무사'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본 무사 갑옷을 착용한 멘무샤 무사와 즉석 사진촬영을 해주는 포토이벤트 및 테이블매트의 무사 그림을 비교한 후 틀린 그림을 모두 찾은 고객에게 무료쿠폰을 제공하는 등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들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색연필 증정과 함께 멘무샤 무사 색칠 이벤트가 진행되며, 멘무샤 시청점은 이러한 각종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멘무샤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멘무샤는 일본라멘과 신개념 퓨전 웰빙쌈인 마끼쌈을 선보인 곳으로, 일본 정통 요리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한국적인 맛을 가미한 다양한 퓨전요리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그 중 멘무샤 라멘은 일본정통 라멘 육수 방식에 한약재 등을 첨가해 10시간 이상 끓여낸 진육수로 보다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정은미기자 indiu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형 일본라멘 '멘무샤' 시청직영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