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BS 드라마 '연애시대' OST 싱글앨범 발매


 

오는 3일 SBS를 통해 방영되는 드라마 '연애시대'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 싱글앨범이 드라마 방영에 앞서 미리 선보인다.

종합영상 전문기업 ㈜옐로우필름(대표 오민호)은 SBS 월화 미니시리즈(16부작) '연애시대'(연출 한지승, 극본 박연선)의 OST 앨범의 일부곡을 담은 '연애시대 OST 싱글앨범'을 31일 발매했다.

이번 싱글앨범은 드라마 주제곡인 '만약에 우리'(노영심 곡, 진호 노래)와 '보내지 못한 마음'(노영심 곡), 'Breeze, 독백'(노영심 곡, MRJ 노래) 등 총 4곡을 담고 있다.

이 중 노영심이 작곡한 '만약에 우리' 등은 드라마 예고편과 싸이월드, 멜론 등을 통해 디지털 음원으로 이미 공개되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연애시대 OST 정규앨범은 4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서 음악감독으로 변신한 노영심은 "드라마의 원작을 보는 순간부터 이 주인공들의 사랑에 대한 멜로디를 만들기 시작했으며, 사랑을 보내고 나서야 깨달은 두 주인공들의 가슴에 남아있는 깊은 사랑을 음악을 통해 감성적으로 표현하려고 했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연애시대'는 영화 '고스트맘마' '찜' 등으로 잘 알려진 한지승 감독의 브라운관 진출작으로, 손예진이 수영선수 출신 스포츠 강사를, 감우성이 서점 북마스터 역을 맡아 극중 이혼한 부부로 출연한다.

조이뉴스24 정진호 기자 jhjung@joyne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BS 드라마 '연애시대' OST 싱글앨범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