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티즌 인기가요] 에픽하이, 'Fly'로 온라인 차트 날아올라


 

힙합그룹 에픽 하이가 3집 앨범 'Swan Songs'의 타이틀 곡 'Fly'로 온라인 음악시장을 날아다니고 있다.

지난 주 섹시 퀸 이효리에게 밀려 잠시 1위 자리를 놓쳤지만 다시 정상 탈환에 성공한 것. 힙합 마니아들의 열렬한 응원이 끊이지 않고 있어 에픽 하이의 뜨거운 인기몰이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정지훈)의 세 번째 드라마 출연작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KBS 2TV 월화 드라마 '이 죽일 놈의 사랑' OST가 온라인 음악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해 신드롬을 일으켰던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주제곡 '눈의 꽃'을 잇는 OST로 예상될 만큼 이수영, 신승훈, K Will 등 참여 가수들 역시 화려하다.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OST 또한 순위 급상승을 기대해봐도 좋을 듯하다.

드라마 '루루공주'에 삽입된 2집 앨범 타이틀 곡 '세글자'로 온라인 음악시장을 휩쓸었던 실력파 그룹 엠투엠이 후속곡 '사랑할 것 같아서'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SG워너비의 채동하와 김진호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 곡은 본격적인 활동 계획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인기급상승 하고 있는 엠투엠의 향후 활동이 기대된다.

/맥스 mp3 (www.maxmp3.co.kr)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티즌 인기가요] 에픽하이, 'Fly'로 온라인 차트 날아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