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공식 스폰서 참가


아시안게임서 CPS 활동 전개 예정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캐논이 오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개최되는 '2018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캐논은 공식 후원사로서 카메라, 렌즈, 캠코더, 방송장비, 복합기 및 프린터 등의 장비 지원과 함께 CPS(Canon Professional Service)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캐논은 자카르타 컨벤션 센터 내 메인 프레스센터에 CPS 부스를 설치하고, 총 40개 종목 465개 경기가 진행되는 아시안게임의 결정적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파견된 사진기자 및 전문사진가에게 카메라·렌즈의 장비 점검부터 수리 지원, 장비 대여 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CPS는 전 세계 사진작가나 기자 등 업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촬영 편의를 지원하는 활동이다. 최신 촬영 장비 및 관련 정보 제공부터 필요한 장비의 대여, 빠른 수리, 장비 이력 관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캐논은 그간 올림픽이나 월드컵 등 국제 스포츠 경기에서 CPS 활동을 진행해왔다.

이번 아시안게임에서의 캐논 CPS 부스는 오전 8시~오후 8시(현지시각)까지 하루 12시간 동안 운영된다. 10개국 총 20명의 스태프가 상주하며 편의를 돕는다. 영어와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 총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현장 취재진들의 요청에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오랜 기간의 경험을 가진 숙련된 전문가들이 파견된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공식 스폰서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