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15일 일요일(음력 6월 3일), 당신의 오늘 하루 운세는?


[아이뉴스24 나성훈 기자]

▶쥐띠

내 재능만큼 거둘 수 있다는 진리를 알아야 할 때다. 욕심을 인해 벌여놓은 것이 지출만 늘어가는 격이다. ㅅ, ㅍ, ㅎ 성씨는 힘에 부치면 북쪽 닭, 용, 소띠와 의논하라. 2, 3, 7월생 일을 할 때 주관이 서 있으면 행복이 서서히 찾아온다.

▶ 소띠

지나치게 신경 쓰면 좋지 않다. 남자는 정리할 것을 빨리 정리하고 원래 위치로 돌아오라. 잠시지만 안정이 필요하다. 건강관리에 힘쓰라. ㄱ, ㅇ, ㅂ 성씨 기다림을 포기하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라. 웃음꽃이 핀다.

▶범띠

1, 4, 5월생 나이 차이 나는 사람을 조심하라. 친절을 베푼다고 좋게만 보지 말고 한 발 뒤로 물러서서 생각해보라. 1974년생 ㄱ, ㅅ, ㅊ 성씨 약속은 무엇이든 중요하다. 가볍게 던진 말이라도 책임질 수 있는 마음가짐이 돼 있어야 인정도 받고, 사랑도 받는다.

▶토끼띠

안정과 영원한 관계를 중시하지만, 우쭐대는 바람에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자부심과 투지로 어려움을 극복해 계획한 목표를 성취하라. 1, 6, 9월생 금전 문제로 시비가 엇갈릴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라.

▶용띠

어떠한 조건이 주어져도 내게 맞추려 하지 말고 내가 맞추자. 3, 5, 9월생 금전에만 연연하다 더 큰 것을 잃을 수다. 유대관계를 원활히 하고, 겸손한 자세를 보이라. ㅅ, ㅈ, ㅊ 성씨 동쪽 유혹은 물리치라.

▶뱀띠

지나친 호의로 접근해 오는 사람을 경계하라. 쥐, 닭, 양띠가 혼란스럽게 하더라도 내 마음을 지키라. 잘못하다 1977년생 ㄱ, ㅇ, ㅊ 성씨는 지금 있는 자리에서 떠나야 하니 침묵으로 일관하라. 신의가 깨질 수 있으니 눈에 띄는 감정 표출은 금하자.

▶말띠

1, 9, 10월생 부부 사이라도 마음이 변하면 원망이 되고, 더 나아가 이별 수가 따른다. 사랑하는 사람의 의견 존중해주고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라. 비관하거나 과신하지 말고 윗사람 충고를 고맙게 받아들이라. 6월생은 7월생 이성과 교제해서는 안 된다.

▶양띠

현재 함께 사는 사람과 마음 맞지 않는다고 해도 딴 생각하지 말라. 짐승도 길들이기 나름인 것처럼 갈고 다듬을 때 빛이 나는 이치를 유념하고 진실로 대하라. 순응해온다. 1, 3, 4월생은 긍정적으로 즐겁게 살아가는 방법을 찾으라.

▶원숭이

부부의 정은 한 번 멀어지면 돌이키기 어렵다. 2, 5, 8월생은 날이 갈수록 불화가 심화한다. 나만이 외롭고 불행하다는 생각에 사로잡히게 되니 의연한 자세를 가지라. ㄱ, ㅊ, ㅎ 성씨는 새롭게 마음을 다지고, 넓은 마음으로 세상을 보라.

▶닭띠

작은 희망 없이는 화목한 가정이 영위되지 않음을 알고 신뢰하는 마음을 갖도록 노력하라. 그러면 아름다운 가정을 만들 수 있다. 마음이 닫혀 있으면 새로워지지 못하고, 행복 또한 찾기 힘들다. 7, 8, 9월생 흰색, 검은색이 길하다.

▶개띠

1, 2, 4월생 애정에 너무 집착하지 말라. 억지로 꿰맞추다 마음의 상처만 입는다. 섣불리 포기하지 말고 스스로 강하게 마음을 먹고 생활 전선에 몰두할 때 순리대로 풀려나간다. 건강에 유의하라.

▶돼지띠

금전을 앞세워 자기 사람을 열 사람 만들려 하지 말고, 한 사람이라도 진실과 인간애로 내 사람 만들 때 더 많이 수확할 수 있다. ㅇ, ㅊ, ㅂ 성씨 사랑하는 사람과 한마음이 되도록 힘써 그가 나를 믿고 의지하게 만드는 것이 우선이다.

나성훈기자 naa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15일 일요일(음력 6월 3일), 당신의 오늘 하루 운세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