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갈릴레오' 하지원 "배우 아닌 우주인처럼, 생애 최고의 순간"


"외롭기도 했고 눈물도 났다, 롤러코스터 탄 기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갈릴레오' 하지원이 평소 우주에 관심이 많았다며 생애 최고의 날들이었다고 고백했다.

12일 오후 서울 용산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갈릴레오 : 깨어난 우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영준 PD와 김병만, 하지원, 닉쿤, 김세정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하지원은 "어릴 적부터 우주를 너무 좋아하고 관심이 많았는데 언젠가 우주에 가길 꿈꾸고 있었다. MDRS 기지가 궁금했고 도전을 좋아하다보니, 배우가 아닌 우주인처럼 생활해보고 싶었다. 제가 보고 느끼는 것들을 저처럼 궁금해하는 분들처럼 간접경험해보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롤러코스터를 타고 온 기분이다. 공룡이 살았을 것 같은 지구의 느낌이다. 신비롭고 신기하다. 그 곳에서의 소소한 생활 하나하나가 정말 감각이 달랐다. 맛있는 커피 한 잔이 소중했고, 내가 바라보는 별이 가장 아름다운 별 같았다. 설거지를 하며 물의 소중함도 느끼게 됐다. 어느 순간은 굉장히 외롭기도 했다. 첫째날, 둘째날은 눈물이 많이 났다. 왜 우는지도 몰랐다"고 당시의 경험을 돌이켰다.

그러면서 "시간이 지나고 나면서 의지할 수 있었던 건 함께한 크루들이었고, 식물 하나까지 관심있게, 더 깊게 보고 많은 감정을 느끼고 왔다. 내 생애 최고의 순간이었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이영준 PD는 "캐스팅을 할 때 작가가 '하지원이 어떻냐'고 했는데 안될줄 알았다. '하지원이 우주를 사랑한대요'라고 말을 꺼내 이야기가 시작됐다. '정글'이나 '소림사'나 '뱃고동'처럼 땀이 있는 리얼리티에서는 네임밸류가 아닌 진정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정말 우주에 관심이 많았다. '개고생 해도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흔쾌히 가서 열심히 해줬다"고 하지원의 활약에 기대감을 당부했다.

블록버스터 SF 리얼리티 '갈릴레오'는 국내에 단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MDRS(Mars Desert Research Station, 화성 탐사 연구 기지)에서 '화성 인간 탐사'에 도전하는 프로그램. 화성에서의 인간 생존을 연구하는 기획의도로 화제를 모았다.

'갈릴레오'는 SBS 예능 '정글의 법칙'을 이끌어온 김병만과 배우 하지원, 가수 닉쿤과 김세정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지난 6월 초 MDRS 196기로서 진정성 있는 도전을 하고 돌아왔다.

한편 '갈릴레오'는 오는 15일 오후 4시 40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갈릴레오' 하지원 "배우 아닌 우주인처럼, 생애 최고의 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