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땡철이' 김영철 "김희철 예민지수 10중 9" 폭소


"김희철, 거짓말 않고 솔직한 사람"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땡철이 어디가'를 통해 함께 일본을 여행한 세 예능인 김영철, 노홍철, 김희철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알아갈 수 있었던 여행 당시를 떠올렸다. 개성 강한 예능인 삼인방이 서로 다른 여행 스타일을 어떻게 느끼고 극복해나갔는지 돌이켰다.

12일 서울 광화문 조선일보씨스퀘어에서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땡철이 어디가'(연출 김서경)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김서경 PD와 출연자인 김영철, 노홍철, 김희철이 참석했다.

'땡철이 어디가'는 홍철·희철·영철 3명의 땡철이들이 게스트하우스에서 현지인이나 다른 여행자들과 소통하면서 일본의 구석구석 숨겨진 명소와 맛집을 찾아내는 로컬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날 노홍철은 "여행을 다녀온 후 가장 힘든 부분은 바로 내 옆에 분들이었다"며 "김영철과 김희철이 나를 꾸준히 힘들게 했고 김희철은 주변 사람을 신경쓰지 않는 복병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여행을 서로 존중, 배려해야 하는데 그런 게 없더라. 그래도 사람이 밉지 않고 귀여웠다"고 덧붙였다.

김영철에 대해선 "현실과 가상을 구분 못해 끝없이 콩트를 하더라"며 "방송에 안나갈텐데 계속 했다. 이영자 성대모사를 계속 해서 이영자와 여행을 온 것 같았다"고 재치있게 답했다.

조깅을 하기 위해 일찍 일어난 김영철과 다투기도 했다는 김희철은 "여행 후 내가 뭘 했는지 잘 기억이 안 난다"며 "나도 어떻게 나올지 걱정이 된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여행하면서 생각보다 내가 까칠한 사람이었나 생각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에 김영철은 김희철의 '예민지수'를 "10중 9"라 표현하며 "그런 모습이 비호감으로 비춰질 수 있지만, 김희철은 거짓말하지 않고 솔직한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기분이 좋지 않으면 안 좋다고 이야기하는 모습이 부럽더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노홍철 역시 김희철에 대해 몰랐던 면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김희철과 데뷔했을 때부터 방송을 많이 했는데 2박3일 간 새로운 재능을 많이 봤다"며 "짜증을 잘 내고 감정기복이 심하더라. 출발 후 3시간만에 파악했다"고 답해 웃음을 줬다.

그러면서도 노홍철은 김희철이 보여준 매력을 칭찬했다. 그는 "우리 성격도 다 개성이 있어 틀어질 수가 있는데 김희철이 또 금방 돌아오더라. 그런 것이 귀엽고 막내 같았다"며 "도를 넘는듯 넘지 않는다. 김희철 중심이다. 그런 모습 없인 우리 방송이 재미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땡철이 어디가'는 오는 1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방영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땡철이' 김영철 "김희철 예민지수 10중 9" 폭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