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혼성듀오 어쿠스윗, ‘인형의 집’ OST ‘가족’ 발표


감미로운 음색, 가족사랑 감동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혼성듀오 어쿠스윗이 가족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 OST를 발표한다.

어쿠스윗은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해 수록곡 ‘가족’ 녹음을 마치고 7일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 ‘가족’은 소중한 가족에 대한 의미를 담고 있다. 치열한 삶속에서 뒤를 돌아보면 언제나 등 뒤를 지켜주는 든든한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나간 이 곡은 어쿠스윗의 풍부한 감성과 감미로운 음색을 통해 수준높은 곡으로 완성됐다.

어쿠스윗은 팀 이름의 슬로건처럼 ‘감미로운 혼성 어쿠스틱 듀오’이면서도 탁월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담백한 인디풍 음악뿐 아닌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곡은 어쿠스윗의 그동안과는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신곡 ‘가족’은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막바지를 향해 가는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여러 발표곡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마니아층을 형성한 어쿠스윗이 사랑과 이별의 테마가 아닌 가족의 사랑을 테마로 한 노래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어쿠스윗의 ‘가족’은 7일 정오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혼성듀오 어쿠스윗, ‘인형의 집’ OST ‘가족’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