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모랜드, 신곡 '배엠' 해외 음악사이트 메인 배너 장식


"'뿜뿜' 해외서 큰 인기, 신곡에 대한 관심도 높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배엠'이 해외 음악사이트에서 메인 배너에 노출돼 화제다.

4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측에 따르면 모모랜드의 신곡 '배엠'이 중국, 홍콩, 대만, 마카오,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의 음악사이트 QQ뮤직, MOOV, KKBOX, Mymusic 그리고 미국 애플뮤직과 아이튠즈의 Kpop 페이지 등 해외주요음악사이트 상단 메인에 배너가 노출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모모랜드의 '뿜뿜'이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로 인해 신곡 '배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서 가능했다"고 프로모션을 알렸다.

'배엠'은 현재 국내에서도 셔플댄스와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 등으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해외 프로모션을 담당하고 있는 한 관계자는 "해외 주요음원사이트들이 모모랜드의 신곡 프로모션 노출에 훨씬 적극적이어서 깜짝 놀랐다"며 "신곡 '배엠'이 '뿜뿜'과 나란히 해외팬들의 사랑을 받는 좋은 결과를 예측하게 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미니앨범 4집 'Fun to the world'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배엠'으로 활동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모랜드, 신곡 '배엠' 해외 음악사이트 메인 배너 장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