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공감+로망 저격할 부부케미


오는 8월1일 첫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아는 와이프' 배우 지성과 한지민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if 로맨스'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3일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초록뱀미디어) 제작진은 지성과 한지민의 설렘 지수를 높이는 메인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린 if 로맨스. 공감을 저격하는 현실 위에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상상력을 더해 '공감'과 '로망' 모두를 충족할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공개된 메인 커플 포스터는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파란 하늘 아래 마주 선 지성과 한지민의 달콤한 비주얼은 설렘 지수를 더한다. 고개를 숙인 채 수줍은 미소를 짓는 한지민을 바라보는 지성의 달달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인다.

연인들의 두근거림을 찰나의 미소만으로 섬세하게 풀어낸 지성과 한지민의 로맨틱 케미가 본방송에 대한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무엇보다 세상 행복한 두 사람의 미소 위로 '너와 내가 가장 빛나던, 처음 그 순간처럼'이라는 카피는 단 한 번의 운명적 if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호기심을 높인다.

유니크한 소재에 '믿고 보는' 두 배우가 빚어내는 현실 부부 케미가 설렘과 공감을 동시에 저격할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진다. 지성은 집에서는 와이프, 밖에서는 상사에게 치이는 짠내 폭발 가장 차주혁을 맡아 지금까지와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한지민은 직장과 가정 사이에서 동분서주하는 워킹맘 서우진으로 분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제작진은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만들어내는 지성과 한지민의 케미는 커플 포스터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찰나의 눈맞춤과 미소로 공기의 흐름마저 바꾸는 두 사람의 연기 시너지는 가히 최고다"라며 "'공감'과 '로망'을 동시에 저격할 두 사람의 특별한 if 로맨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는 와이프'는 '쇼핑왕 루이'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까지 사랑스럽고 따뜻한 작품을 써온 양희승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으로 오는 8월1일 오후 9시30분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공감+로망 저격할 부부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