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다니엘 본다'…'이불밖', 휴식기 끝내고 5일 방송 재개


다낭 여행 두번째 이야기, 파격적인 일탈 행동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가 휴식기를 끝내고 다시 돌아온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로 6월 한 달간 휴식기를 가졌던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밖)이 오는 5일 밤 11시 10분 다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휴양지 다낭에서도 숙소에서만 휴식을 즐긴 집돌이들(이이경, 하이라이트 용준형, 워너원 강다니엘, NCT 마크)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5월 방송에서 '이불 밖' 집돌이들은 베트남 다낭으로 휴가를 떠났지만 숙소에서 컵라면을 먹고 보드게임을 즐기는 등 명불허전 집돌이다운 면모로 많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강다니엘과 마크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훈훈한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5일 방송에서는 꿀잠에 푹 빠졌던 용준형이 드디어 깨어난 모습을 볼 수 있다. 시끌벅적한 다른 집돌이들의 방해공작에도 불구하고 숙면을 취한 그가 이불 밖으로 나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또 다낭 휴가 마지막 날 드디어 숙소 밖으로 나선 집돌이들은 관광객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청춘다운 파격적인 일탈행동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불밖은 위험해'는 오는 5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다니엘 본다'…'이불밖', 휴식기 끝내고 5일 방송 재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