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ARD, 7월25일 컴백 확정…뜨거운 여름 달군다


의문의 숫자 포스터 공개…819의 의미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KARD가 새로운 프로젝트로 2018년 여름을 시작한다. 오는 7월 25일 세 번째 미니 앨범으로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COMEBACK' 티저를 공개, 컴백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발표한 'Hola Hola'와 'You and Me'에 이은 KARD의 세 번째 미니 앨범으로, 뜨거운 여름을 달굴 트랙들로 구성됐다.

앞선 6월 28일 DSP미디어는 숫자만이 담긴 의문의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당시 포스터에는 78, 21, 59 혹은 725, 819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숫자들이 있었는데, 그 첫 번째 의미는 7월 25일 컴백이 된 것. 남아 있는 819 숫자의 의미 또한 공개를 앞두고 있다.

KARD는 3단계 프로젝트를 거쳐 지난 해 데뷔했다. BM, J.Seph, 전소민, 전지우 4명의 멤버로 구성된 혼성그룹이다. 프로젝트 당시 발표한 'Oh Na Na', 'Don't Recall', 'Rumor'를 비롯해 정식 데뷔 이후 발표곡인 'Hola Hola'와 'You In Me' 모두 글로벌 히트를 기록, K-POP의 기대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데뷔 전부터 시작된 북남미 투어를 비롯해 정식 데뷔 후에는 유럽, 아시아, 호주 투어까지 성사시켰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ARD, 7월25일 컴백 확정…뜨거운 여름 달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