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정석·거미, 5년 열애 결실 "하반기 결혼, 비공개 예식"


5년 전 친구에서 연인 발전…장수 커플 결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가 5년 열애 끝 결혼한다.

22일 거미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 거미 결혼과 관련하여 양측의 입장을 말씀 드린다. 조정석과 거미가 올 하반기 결혼예정이며 준비 중이다"라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두 사람은 조용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소속사는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 지지 않았고 결혼식 또한 양측의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이에 양해를 부탁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정석 역시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올 가을 거미와 결혼한다고 알렸다.

거미와 조정석은 지난 2013년부터 열애를 해온 장수 커플이다. 두 사람은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음악을 매개로 연인사이로 발전했으며, 지난 2015년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조용히 연애를 하면서도 서로에 대한 따뜻한 애정을 드러내왔다. 조정석과 거미는 지난해 발표한 거미의 정규 5집 앨범 수록곡 '나갈까'를 공동 작곡했으며, 조정석은 기타로도 참여하며 연인에 힘을 실어주기도 했다.

조정석은 지난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해 뮤지컬과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왔다. 최근에는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모차르트를 연기했다. 윤아와 함께 영화 '엑시트' 출연을 앞두고 있다.

거미는 지난 2003년 데뷔해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날 그만 잊어요', '기억상실', 'You Are My Everything'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엠넷 '더콜'에 출연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정석·거미, 5년 열애 결실 "하반기 결혼, 비공개 예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