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16일 토요일(음력 5월 3일), 당신의 오늘 하루 운세는?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16일 토요일(음력 5월 3일)

본격적으로 여름 더위가 시작되는 오늘, 당신의 하루 운세를 확인하라.

▶쥐띠 오늘의 운세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노력이 없다면 도움도 소용 없어요"

60년생 - 일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효율적인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은 피하세요. 독단적인 행동이 구설을 부를 수 있어요.

84년생 - 말보다 행동이 앞서기 쉬운 날입니다.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96년생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분수를 지키고 현실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눈 앞의 이익에 사로잡히지 말고 먼 미래를 내다 보세요. 뜻을 크게 넓게 가지셔야 합니다"

61년생 - 미련 때문에 더 큰 것을 잃을 수도 있어요. 포기해야 할 것은 과감하게 포기하세요.

73년생 - 갖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심스럽게 접근하세요. 화려한 장미 꽃에는 가시가 있습니다.

85년생 - 오늘은 일단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무조건 직진하지 말고 주위를 잘 살피세요.

97년생 - 현재 상황에 만족해야 하는 날입니다. 잘못하면 소탐대실할 수도 있어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당신의 뜻이 통하는 날입니다. 자신있게 의견을 내놓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62년생 - 사람들에게 부드러움과 융통성을 보이세요. . 대인관계가 좋아야 일도 잘 풀릴 것입니다.

74년생 -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 처했더라도 좌절하지 마세요.

86년생 - 모든 것을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판단이나 결정도 빠를수록 좋습니다.

98년생 - 성공이 불확실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과의 경쟁도 피해야 합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나비가 꽃 밭에 날아드니 향기가 가득하네요. 경쟁자를 물리치고 이성을 사로잡을 수 있을 거에요"

63년생 - 매사가 잘 풀리니 날아갈 듯한 날입니다. 다만 주위에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모른 척 마세요.

75년생 - 당신의 생각과 계획이 착착 맞아떨어지는 날입니다.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될 것입니다.

87년생 - 소개팅이나 면접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다만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잃지 마세요.

99년생 - 멀리 떠나거나 이동을 할 수 있어요. 다만 너무 늦게까지 밖으로 돌아다니지 마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직접 몸으로 부딪혀야 하는 날입니다. 만권의 책이 한 번의 경험보다 못할 때가 있어요"

64년생 - 순간의 선택이 성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결정을 내릴 때를 신중히 결정하세요.

76년생 -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살피세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사건이 발생할 수 있어요.

88년생 -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흐지부지 될 수 있어요. 너무 큰 일은 벌이지 마세요.

00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존하지 마세요. 자신의 것은 자신이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연인이 있는 분들은 삼각관계를 조심하세요. 원망을 살 만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구설이나 손재수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의 물건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65년생 - 자신감을 갖고 뜻을 밀고 가세요. 용기와 자신감이 원하는 결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77년생 -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 있는 날입니다. 말 한 마디에도 신중을 기하세요.

89년생 - 불필요한 경쟁이나 내기는 피하세요. 먼저 양보해야 잘 풀리는 날입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뜻밖의 도움을 받으니 만사형통한 날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54년생 - 다른 사람을 도와주고 대가를 바라지 마세요. 자칫 행운이 달아날 수 있습니다.

66년생 - 아이디어와 재치가 넘치는 날입니다. 머리 속의 생각을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78년생 - 주변 사람과 함께 상의하고 움직이세요. 동료나 친구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90년생 - 위에서 도와주고, 아래에서 밀어주는 날입니다. 매사가 순조롭게 풀릴 거에요.

▶양띠 오늘의 운세 "산능선을 타고 올라가는 듯한 날입니다. 아무리 올라도 정상이 멀리 보이네요"

55년생 - 쉽게 뜻을 이루기 어려운 하루입니다. 욕심내지 말고 묵묵히 자리를 지키세요.

67년생 - 주변의 견제와 경쟁이 심한 날입니다. 꾸준히 노력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79년생 - 참고 인내하면서 버티도록 하세요. 불평, 불만이 있어도 드러내서는 안 됩니다.

91년생 - 자만하거나 게으름을 피우지 마세요. 자칫 다 된 일을 그르칠 수도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잘못한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인정하세요. 실수는 빨리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소박하고 검소한 모습이 필요한 날입니다. 불필요한 지출은 삼가세요.

68년생 - 화가 나더라도 겉으로 표현하지 마세요. 한 번만 참으면 오랜 시간이 할 거에요.

80년생 - 뜻밖의 수입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공돈이 생기면 주변 사람들에게 베푸세요.

92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만 보이세요. 거짓이나 변명은 드러나기 마련입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니 진척이 미진한 날입니다. 산책이라도 하면서 여유를 가지세요"

57년생 - 위나 소화기 질환에 주의하세요. 과음이나 과식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해야 하는 날입니다. 돈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어요.

81년생 - 손발만 바쁘고 얻는 것은 적을 수 있어요. 실속을 챙기면서 움직이세요.

93년생 -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마세요. 돈보다는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실행해야 하는 날입니다. 자꾸 미루다 보면 기회를 놓칠 수도 있어요"

58년생 - 새로운 것에 한 눈 팔지 마세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행운이 있습니다.

70년생 - 뜻하지 않은 귀인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손윗사람의 뜻에 따라 움직이세요.

82년생 - 골치아픈 일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마음을 비어야 일도 잘 풀릴 것입니다.

94년생 - 금전운이 좋은 날입니다. 새로운 일자리나 수입이 생길 수 있어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안 되는 일에 너무 미련을 갖지 마세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입니다"

59년생 - 흉이 길로 바뀌는 전화위복의 날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어도 꿈을 잃지 마세요.

71년생 - 다른 사람과의 약속을 어기지 마세요. 신뢰와 신용을 중시해야 하는 날입니다.

83년생 -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무엇이든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세요.

95년생 - 수신제가 치국평천하를 잊지 마세요. 남을 탓하기 전에 자신부터 돌아봐야 합니다.

[출처=산수도인 제공]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16일 토요일(음력 5월 3일), 당신의 오늘 하루 운세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