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온라인 PT '슬림연구소', 회원 2만명 돌파 이벤트


카카오톡 이용해 개인별 맞춤 운동 동영상과 식단표, 1:1코칭 제공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온라인 PT '슬림연구소'는 누적 회원 2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모집 전 오픈 알림을 신청한 회원들이 대상이며, 친구 할인 등 기존의 할인에 중복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일요일에 당첨여부가 발송되는 일반 회원과 달리, 금요일 우선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슬림연구소는 핸드폰만 있다면 집에서도 식단, 운동 등 생활 전반을 담당 코치진에게 관리 받을 수 있는 1:1코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슬림연구소는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개인별 맞춤 운동 영상과 식단표, 1:1코칭을 제공한다. 특히 직장인 회원의 경우 점심 식사 직전 메뉴에 대한 코칭을 제공하는 등 개인 생활 패턴을 고려하여 현실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헬스장에 가야만 몸매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기존 오프라인 PT는 가격도 비싸고 24시간 밀착 관리가 어려우며, 생활패턴이 모두 다른 개개인별로 맞춤 관리가 안되어 효율도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슬림연구소는 메신저를 이용한 실시간 관리로 오프라인 PT의 이러한 단점들을 모두 보완하고 해결했다.

친구 또는 가족과 대화하듯 그날의 일상을 공유하면, 담당 코치진이 개선할 점을 찾아내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바뀌도록 도와준다. 또한 혼자하는 다이어트, 스스로 찾아야 하는 다이어트가 힘들었던 사람들에게 담당 코치가 계속해서 연락하여 의지할 수 있는 버팀목이 되어준다.

실제 슬림연구소의 이용고객인 박모씨는 "코치가 먹으라는 대로 먹고, 시간 날 때 보내준 영상을 즐겁게 따라 했을 뿐인데 20일만에 5.2kg가 빠졌다"고 말했다.

슬림연구소 관계자는 "업무와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만 있다면 체중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싶었다"며 "카카오톡을 이용한 온라인 PT는 담당 코치가 친구처럼 옆에서 도와줘 의지력을 높여준다. 현재 누적 회원 2만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꼭 홈페이지에 들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라인 PT '슬림연구소', 회원 2만명 돌파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