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앤트맨2' 에반젤린 릴리 "마블의 일원, 기분 좋은 일"


"마블 영화, 관객에게 즐거운 여정"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영화 '앤트맨2'의 배우 에반젤린 릴리가 마블 유니버스의 일원으로서 뿌듯함을 느낀다고 알렸다.

12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앤트맨과 와스프'(이하 앤트맨2, 감독 페이튼 리드, 수입 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의 풋티지 상영 및 라이브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화상 컨퍼런스에는 배우 폴 러드(스콧 랭, 앤트맨 역), 에반젤린 릴리(호브 반 다인, 와스프 역)가 참석했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와스프로 분해 관객을 만날 에반젤린 릴리는 마블 스튜디오의 시리즈로 활약할 수 있다는 점이 기쁘다고 알렸다. 그는 "마블은 이 세계에 우리를 끌어들이며 이를 현실이라 믿게 하면서도 웃음을 준다"며 "어린이들이 모래사장에서 놀듯 즐거운 여정이 되게 한다"고 마블 영화가 지닌 매력을 알렸다.

이어 "특히 오늘날같은 경우 우리는 늘 웃음거리, 엔터테인먼트를 찾아 나선다"며 "그런 면에서 마블이 아주 잘 하고 있다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큰 사랑을 받은 마블 영화 '블랙 팬서'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를 이어 세계 관객을 만나게 된 것에 대해서도 답했다.

그는 "어찌보면 '블랙팬서'와 '인피니티 워'의 경우 너무 반응이 좋았던 영화"라며 "다른 한편으로 이 유니버스의 일부라는 점이 기분 좋다. 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알렸다. 또한 "마블 유니버스 프랜차이즈의 일원이라는 점이 기쁘다"고 말했다.

'앤트맨2'는 지난 2015년 개봉작인 1편에 이어 배우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가 극을 이끈다. 이와 함께 명배우 마이클 더글라스와 미셸 파이퍼, 로렌스 피쉬번, 해나 존-케이먼 등이 출연한다. 전편에 이어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앤트맨2'는 오는 7월4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앤트맨2' 에반젤린 릴리 "마블의 일원, 기분 좋은 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