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맨스패키지' 인기녀 107호, 정색하게 만든 '직진남'의 정체는?


[조이뉴스24 박용근 기자] 6일 방송되는 SBS ‘커플 메이킹 호텔– 로맨스패키지’ 제주 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여행 취향이 같은 사람끼리 1:1 랜덤 데이트를 즐기는 ‘취향 저격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마음을 숨기지 않고 직진하는 101호와 ‘한라봉 퀸’ 107호의 과감하면서도 달콤한 수영장 데이트부터 밥 잘 먹는 귀여운 동생 103호와 누나 미소 가득한 106호의 알콩달콩 감귤 데이트까지, 지난주 공개된 취향 저격 데이트가 화제를 모았던 만큼 남은 6명의 데이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출처=SBS 제공]

데이트 상대를 모른 채 취향으로만 선택을 한 만큼 상대를 확인한 출연자들의 희비는 엇갈렸다. 실제로 취향 저격 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호감이 싹튼 커플이 있는가 하면 ‘케미 0%’의 철벽 커플도 있어 데이트를 마친 청춘 남녀들의 마음속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같은 날 밤 이어진 ‘풀 파티’에서는 ‘직진남’의 웃픈 활약이 펼쳐진다. 첫날 화제의 ‘갈치 국물 사건’으로 제주 편 최강 매력녀로 떠오른 107호에게 쉬지 않고 구애하는 한 남자가 있었던 것.

107호가 살짝 선을 그었음에도 불구하고 포기를 모르고 끊임없이 질문 세례를 퍼붓는 남자 참가자의 대시에 결국 쿨한 107호도 정색을 하고 말았다고.

또한 이날 풀파티에서는 취향 저격 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떠오른 삼각관계도 포착된다. 알면 알수록 매력 넘치는 두 여자의 매력에 푹 빠진 105호는 그 두 여자 사이에 앉아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볼수록 매력 있는 ‘볼매남-볼매녀’ 청춘남녀들의 3박 4일 호캉스 이야기는 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커플 메이킹 호텔 ‘로맨스패키지’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용근기자 pyk1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맨스패키지' 인기녀 107호, 정색하게 만든 '직진남'의 정체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