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워너원, 새 앨범 타이틀곡은 '켜줘'…커버 공개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명과 커버 이미지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그룹 워너원의 신곡 제목은 '켜줘(Light)'로 정해졌다.

워너원은 22일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의 타이틀곡 제목이 '켜줘(Light)'라고 알리며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커버 이미지에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11명의 워너원 멤버들이 담겨 있다.

워너원의 신곡 '켜줘(Light)'는 첫 만남을 노래한 '에너제틱(Energetic)', 만남 이전의 불완전했던 너와 나의 이야기를 담은 '뷰티풀(Beautiful)', 찬란한 황금기를 약속했던 '약속해요(I.P.U.)', '부메랑(BOOMERANG)'에 이어 어떠한 것으로도 나뉠 수 없는 완전한 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다.

오는 6월 4일 발매되는 '1÷χ=1(UNDIVIDED)'은 두 번째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로 2018년 황금기를 약속한 워너원이 장밋빛 골든에이지를 완성해나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스페셜 앨범이다.

앨범명 '1÷χ=1'은 유닛(÷)으로 보여질 워너원의 다양한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χ), 하지만 결국 하나일 때 더욱 빛날 워너원(1)을 수식으로 형상화했다. '언디바이디드(UNDIVIDED)'는 어떠한 것으로도 나뉠 수 없는 너와 나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부제다.

워너원은 이번 스페셜 앨범을 통해 타이틀곡 외에 유닛 프로젝트로 따로 또 같이,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곡을 선보인다. 이제까지 보지 못한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워너원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만끽할 수 있을 예정이다.

여기에 워너원은 첫 번째 월드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3개월간 전 세계의 워너블을 만나 언어의 벽을 허물고 음악을 통해 하나가 되어, 모든 순간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워너원의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은 오는 6월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워너원, 새 앨범 타이틀곡은 '켜줘'…커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