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달의소녀 yyxy, 유닛 앨범명 '뷰티&더비트' 공개


6월2,3일 개최되는 이달의소녀 프리미어 그리팅서 첫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이달의소녀(LOONA)가 세 번째 유닛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유닛인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데뷔 앨범명 '뷰티앤더비트(beauty&thebeat)'와 인트로곡 트랙 정보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엔티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조명을 배경으로 이달의 소녀 yyxy의 공식 로고와 앨범명 '뷰티앤더비트'의 로고가 담겨 있다. 이번 앨범의 1번 트랙인 인트로곡 '달세뇨(dal segno)'의 트랙 정보도 담겼다.

'달세뇨'는 돌아가서 연주를 개시하라는 뜻의 곡으로 이달의 소녀 세계관을 설명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였던 뫼비우스에 대한 힌트. 시부야 케이로 시작한 음악의 장르가 엘에이 펑크(LA FUNK)를 만나며 변주하는 매력적인 곡이다.

이달의소녀 세 번째 유닛 yyxy는 '유스 유스 바이 영(youth youth by young)'의 약자로 청춘을 의미한다. 첫 앨범에는 사랑하고, 상처받고, 부서지고, 달려나가는 젊음의 찰나를 아름답게 담아냈다.

이달의소녀 yyxy는 오는 6월 2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달의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달의소녀 yyxy, 유닛 앨범명 '뷰티&더비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