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는형님' 송민호, 이승기 질투 "강호동 '최애동생' 뺏겨"


'최애동생' 인정 받지 못해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MC 강호동의 '최애 동생'을 차지하지 못해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했다.

12일 JTBC '아는 형님' 제작진은 위너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그룹 위너와 방송인 유병재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들은 두 번째 출연인 송민호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면서도 "지난번에 찾아 왔을 때보다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라며 송민호를 향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더불어 "말할 때 힘이 너무 없다"며 걱정스러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송민호는 "강호동의 '내.가.사.동'(내가 사랑하는 동생)을 뺏긴 후 질투심에 살이 빠지고 있다"라고 짓궂게 답했다. 강호동은 지난달 방송된 '아는 형님' 이승기 편에서 무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형님들은 송민호에게 이특, 붐 등 강호동의 수많은 동생들을 언급하며 "넘어야 할 산이 한 둘이 아니다"라고 말하자 송민호는 풀이 죽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의 '최애 동생'으로 인정 받지 못해 귀여운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한 송민호의 모습은 이날 밤 9시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형님' 송민호, 이승기 질투 "강호동 '최애동생' 뺏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