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보미, 명품시구의 비밀은? '마구의 신'에서 공개


윤보미의 야구 향한 열정과 진정성 담아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에이핑크 윤보미가 명품 시구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마구의 신'에서 그녀의 야구 열정을 다룬다.

지난 해 여름 '시속 100km 시구 도전'이라는 신선한 주제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웹예능 '마구단' 제작진이 웹예능 '마구의 신 - 마구단 외전'을 통해 다시 한 번 '꿈의 100km 시구' 도전에 대한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선보인다.

이번 '마구의 신'에서 꿈의 재도전을 펼칠 주인공은 바로 '뽐가너' 에이핑크 윤보미. '마구의 신'은 윤보미의 야구를 향한 열정과 도전에 임하는 진정성을 통해 야구팬들에게 신선한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이번 재도전을 위해 제작진은 국가대표 코치 정민철을 필두로, 김창렬의 연예인 야구단과 여자 사회인 야구팀까지 그야말로 '어벤져스 시구 코치 군단'을 준비했다. 그리고 또 한 명의 깜짝 놀랄 만한 코치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지난 10일 100km 시구 재도전을 마친 '뽐가너' 윤보미의 시구 결과는 오직 제작진의 카메라에만 담겨 있기에 '마구의 신' 본편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마구의 신'은 5월 15일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화, 목 오전 8시 카카오플러스친구, 유튜브, 페이스북 '허니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보미, 명품시구의 비밀은? '마구의 신'에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