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즈, '엔젤' 개인 재킷 공개…여심 저격 카리스마


5월 1일 두번째 미니앨범 '엔젤'로 컴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남성미를 장착한 개인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발매될 아이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ANGEL(엔젤)' 개인 재킷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개인컷에는 아이즈의 멤버 지후, 우수, 현준, 준영의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멋을 낸 현준과 스트릿 패션을 장착한 우수, 캐주얼한 블랙 데님 재킷을 걸친 준영과 지후 모두 비비드한 레드 계열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줘 강렬한 이미지를 배가시켰다.

특히 시크하면서도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현준, 지후, 우수와 애틋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준영의 모습이 소년미 가득했던 기존 이미지와는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이즈의 신보 'ANGEL'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록의 절묘한 크로스오버가 돋보이는 타이틀곡으로,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작자인 방시혁 PD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아이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ANGEL'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5월 2일 발매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즈, '엔젤' 개인 재킷 공개…여심 저격 카리스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