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치열 컴백 향한 中 팬심 뜨겁다…'황쯔리에 신드롬' 굳건


中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화제의 키워드 장악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황치열의 국내 컴백 소식에 중국 팬들의 관심도 뜨겁다.

황치열은 지난 20일 오후 8시(현지시간)부터 중국 최대 SNS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와 화제의 키워드에 '황치열 열성팬(黄致列宠粉)'이 등장, 중국에서 여전한 인기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

이는 황치열의 중국 팬들이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 발표를 앞둔 황치열을 위해 그의 영상을 편집해 응원의 메시지를 게재, 빠른 속도로 확산되어 급기야 중국 최대 SNS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3위와 화제의 키워드에 오른 것으로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웨이보 한류' 스타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황쯔리에'의 위엄을 드러냈다.

앞서 3일에도 황치열의 국내 컴백일이 공개되자 '황치열 컴백(黄致列回归)'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오르며 중국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황치열의 웨이보 검색어 등장은 팬들이 그의 컴백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한 진심에서 비롯됐다.

황치열은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비 마이셀프(Be Myself)'는 '나답게', '나 자신이 되다'라는 뜻처럼 황치열 본연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한 노력과 스스로의 존재감을 더욱 드러내고 싶은 의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별, 그대'는 황치열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치열 컴백 향한 中 팬심 뜨겁다…'황쯔리에 신드롬' 굳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