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와이키키' 김정현 "한 뼘 더 자랐다" 종영 소감


극 중 동구 역 맡아 파격 변신 도전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김정현이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종영소감을 전했다.

지난 17일 종영한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연출 이창민)에서 김정현은 밑도 끝도 없는 불운으로 인해 극강의 까칠함을 자랑하지만 마음이 약해 손해만 보는 헛똑똑이 강동구 역을 연기했다.

김정현은 "추운 겨울에 시작해 꽃이 피는 봄까지 차근차근 밟아 나가다 보니 벌써 종영이 다가왔다. '와이키키'와 함께 하는 동안 행복했기에 더 기억에 남는 작품이 될 것 같다. 시청자 분들께도 가끔씩 꺼내볼 수 있는 즐거운 추억같은 작품이 됐으면 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동구를 만나면서 한 캐릭터가 관계와 상황 속에서 어떤 변화를 맞고 어떤 감정의 동요를 일으키는지, 또 이를 얼마나 자연스럽게 표현해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이 많았다. 고민하고 공부했던 시간만큼 배우 김정현이 한 뼘 더 자라는 기회가 될 수 있었던 것 같아 더 없이 소중하게 생각한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동구는 떠나 보내지만 새로운 작품 안에서 또 다른 경험을 통해 시청자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 '와이키키'와 강동구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전해 향후 연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동구 역은 극 초반 시니컬한 캐릭터에서 엉뚱하고 황당한 상황 앞에 거침없이 망가지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웃음을 안겼다.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던 김정현은 극의 무게중심을 지키는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이키키' 김정현 "한 뼘 더 자랐다" 종영 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