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와이키키', 안방에 청춘 에너지 선사하며 작별


정인선-김정현, 솔이 아빠 등장에도 흔들림 없는 사랑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마지막까지 청춘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며 안방에 안녕을 고했다.

지난 17일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극본 김기호, 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제작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이하 와이키키)가 20회로 종영했다.

마지막 회에서 청춘군단의 로맨스에 빨간불이 켜졌다. 솔이 아빠 성민(김진우 분)이 갑자기 윤아(정인선 분)를 찾아왔다. 윤아는 "솔이는 오빠와 상관없는 내 딸"이라며 하루하루가 지옥 같을 때 손을 잡아준 사람을 사랑한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영화 촬영 차 윤아의 곁을 떠나있어야 하는 동구(김정현 분)의 마음은 불안했다. 서진(고원희 분)의 이별 통보에 준기(이이경 분)는 스캔들을 바로 잡겠다고 했다. 준기의 앞길에 방해가 되고 싶지 않으면서도 섭섭함을 숨길 수 없어 복잡한 서진은 준기를 냉정하게 내쳤다.

동구와 윤아, 준기와 서진의 로맨스가 현실의 벽에 마주친 사이 새로운 사랑도 피어났다. 두식(손승원 분)을 좋아하게 된 수아(이주우 분)는 마음을 들키지 않으려 애썼지만 이름점을 쓴 종이를 씹어 먹다 졸지에 병원 신세를 졌다. 누구도 피할 수 없다는 수면 내시경이라는 진실의 문 앞에 선 수아는 비몽사몽 중에 두식에게 절절한 고백을 하며 듣도 보도 못한 내시경 로맨스를 만들었다. 하지만 두식과 수아 역시 쉽사리 시작하기는 어려운 사이이기에 고민에 빠졌다.

고민 많은 청춘은 술을 마시며 고달픈 인생을 토로했다. 속물같이 하소연만 늘어놓는 동구와 준기를 보며 두식은 "우리가 언제부터 능력 따지면서 사랑을 했냐?”며 “잃을 것도 없으면서 겁은 더럽게 많다"고 지적했다. 두식은 현재의 모습에 씁쓸해하며 "우리는 안 변할 줄 알았는데. 우리가 좀 찌질하긴 해도 되게 멋지게 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라고 한탄했다. 술이 거나하게 오른 이들은 아이처럼 치고받으며 유쾌한 청춘다움을 회복했다.

이제껏 그랬듯 대책 없고 철없이 살기로 결심한 준기는 스캔들 해명 기자회견을 열기로 했다. 두식과 수아의 도움으로 서진까지 현장으로 불러 입장을 밝히려던 찰나 신디가 결혼을 발표하면서 상상했던 멋진 그림이 물거품이 됐다.

하지만 서진에게 진심을 전하며 다시 마음을 확인했다. 두식과 수아도 고민하는 대신 새로운 시작점에 섰다. 동구는 두바이 촬영을 준비하다 '와이키키'로 돌아왔다. 윤아 앞에 선 동구는 "평생 너랑 솔이 행복하게 해줄게"라며 프러포즈했다.

청춘군단의 꿈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이었다. 아직 이룬 것은 없지만 함께 영화를 찍자던 동구, 준기, 두식의 약속은 현실이 됐다. 비록 촬영 허가도 받지 못해 도둑 촬영을 감행하는 신세였지만 무작정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군단의 얼굴은 어느 때보다 빛났다.

마지막까지 정신없는 소동극도 이어졌다. 돈 봉투 대신 절절한 편지를 받는 동구부터 기자회견마저 실패하는 준기, 내시경 로맨스까지 참신한 에피소드가 이어졌다.

'와이키키' 후속으로는 '힘쎈여자 도봉순'이 편성되며 이후 오는 5월21일 밤 11시 '미스 함무라비'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이키키', 안방에 청춘 에너지 선사하며 작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