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스' 신수지 "장현승과 열애 보도 예감했다"


프로볼러 신수지, 열애 고백+개인기 방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프로볼러 신수지가 가수 장현승과의 열애 보도를 예감했다고 털어놨다.

1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프로볼러 신수지,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한다.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에서 프로볼러로 변신한 신수지는 최근 볼링으로 인연을 맺은 가수 장현승과의 열애 사실이 알려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수지는 장현승과의 열애 보도와 관련해 "걸린 게 아니다"라면서 이를 예감했다고 밝히는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신수지는 이와 관련해 제보자로 의심되는 이로 볼링장에 다니는 측근을 언급하기도 했는데, 열애 보도와 관련해 장현승과 나눴던 얘기까지 공개했다.

또한 신수지는 배우 김수현의 승부욕을 증언할 예정이다. 당시 지인들과 팀을 이뤄 여성팀, 남성팀으로 대결을 펼쳤던 김수현과의 3:3 성대결 얘기를 꺼낸 신수지는 김수현의 남다른 승부욕을 증언하며 그에게 승리한 비법을 공개, 모두를 빵 터트리게 했다는 후문.

개인기 시간에서는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의 남다른 자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수지는 모모랜드의 '뿜뿜' 커버댄스로 시작해 일자 다리 찢기를 활용한 '전갈 포즈'로 4MC를 비롯한 게스트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

'라디오스타'는 11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스' 신수지 "장현승과 열애 보도 예감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