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가맨2' 대세 보이그룹 B1A4·몬스타엑스 쇼맨 출격


바로 "어머니가 '슈가맨' 열성 팬"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슈가맨2'에 B1A4와 몬스타엑스가 '쇼맨'으로 출연한다.

오는 4월1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에서는 만우절을 맞아 출연이 거짓말 같이 느껴지는 전설의 슈가맨들이 등장한다.

이날 유희열 팀 쇼맨으로는 B1A4 5명 완전체가 출연했다. 멤버 바로는 "어머니가 '슈가맨' 열성팬"이라며 "한동안 해외 활동 때문에 어머니께서 서운해 하셨는데, 즐겨 보시는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재석 팀 쇼맨으로 나선 몬스타엑스 또한 7명 완전체로 '슈가맨2'에 첫 방문했다. 멤버 셔누는 첫 출연을 기념해 즉석에서 '슈가맨'으로 완벽한 삼행시를 지어 100인 판정단의 박수세례를 받기도 했다.

대세 보이그룹 두 팀이 출연한 만큼 상대팀을 향한 기선제압도 만만치 않았다는 후문이다.

몬스타엑스 기현은 "이번 '슈가맨2'에서 칠공주 편을 감명 깊게 봤다”며, 상대 B1A4를 향해 "다시 한 번 24대 1로 우리가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에 산들은 "당시 아쉽게 졌던 오마이걸이 B1A4의 여동생 그룹이다. 오늘 완벽하게 설욕하겠다"고 맞서 두 팀의 대결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슈가맨2'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가맨2' 대세 보이그룹 B1A4·몬스타엑스 쇼맨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