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한도전', 박명수-정준하 설악산 등반 깜짝 생중계


'보고싶다 친구야' 편 미션 수행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무한도전'박명수와 정준하가 설악산을 등반하는 모습이 깜짝 생중계 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박명수와 정준하가 '녹화 당일에 특집 '보고 싶다 친구야!'의 미션 수행을 위해 설악산을 등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명수와 정준하가 '무한도전' 녹화 당일 미션 수행을 위해 설악산에 올라 녹화 현장에 함께 하지 못했다고. 이에 녹화 현장과 설악산에 오른 두 사람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연결했고 이들의 모습이 이번 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지난 특집 '보고 싶다 친구야!' 에서 박명수의 친구 지상렬은 박명수가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모습을, 정준하의 친구 김민종은 정준하가 등산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밝힌 상황.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과 하하, 양세형, 조세호가 녹화 현장에서 모니터를 통해 설악산 입구에 선 박명수-정준하를 보고 신기해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모니터 속 박명수와 정준하는 단짝 친구처럼 바짝 붙어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든다.

하하는 두 사람에게 "둘이 손 꼭 잡고 내려오세요"라며 응원의 말을 전했고, 이에 박명수와 정준하는 서로에 대한 폭풍 애정을 뿜어내며 절친 케미를 자랑했다고 전해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명수가 지상렬이 원한 스카이다이빙이 아닌 정준하와 함께 설악산 등반을 하게 된 이유와 방송 중간중간 박명수와 정준하의 설악산 등반 현장 모습이 조금씩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두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두 사람을 본 멤버들의 현장 반응은 어땠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무한도전'은 24일 오후 6시2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한도전', 박명수-정준하 설악산 등반 깜짝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