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1]도재욱, 김윤환에 복수하며 16강 진출


템플러의 힘으로 김윤환의 자원줄 타격하며 복수 성공

[아이뉴스24 박준영 기자] '괴수' 도재욱이 템플러의 힘으로 지난 경기의 패배를 곧바로 복수하며 16강에 진출했다.

도재욱은 18일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ASL) 시즌5' 24강 C조 최종전에서 김윤환에 승리를 거뒀다.

'글래디에이터'에서 진행된 경기에서 김윤환이 히드라리스크 올인 전략을 준비했지만 도재욱의 프로브 정찰에 걸리고 말았다. 도재욱은 포톤 캐논을 늘리며 김윤환의 공격에 대비했다.

승부수가 막히자 김윤환은 뒤늦게 테크트리를 올리기 시작했다. 커세어로 제공권을 장악한 도재욱은 멀티와 게이트웨이를 빠르게 늘리며 힘싸움을 준비했다.

하이템플러가 나오자 도재욱은 전면 공격에 나섰다. 언덕 지형을 활용해 김윤환의 전면을 압박한 도재욱은 질럿으로 후방을 동시에 흔들었다.

김윤환이 저글링과 럴커, 디파일러를 앞세워 공세로 전환하자 도재욱은 커세어로 오버로드를 사냥, 병력 생산을 저지했다. 질럿과 다크템플러, 하이템플러로 김윤환의 자원줄을 타격한 도재욱은 재차 대규모 병력을 갖췄다.

하이템플러의 '사이오닉 스톰'에 드론을 다수 잃은 김윤환은 병력을 생산할 힘을 잃었다. 하이템플러와 다크템플러로 드론을 계속 잡은 도재욱은 김윤환의 주력을 제압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1]도재욱, 김윤환에 복수하며 16강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