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공녀' 안재홍 "상대 역 이솜, 출연 욕심 났다"


이솜 "재홍 오빠, 인간미 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안재홍과 이솜이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12일 서울 용산구 CGV에서 영화 '소공녀'(감독 전고운, 제작 광화문시네마, 모토MOTTO)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솜, 안재홍, 전고운 감독이 참여했다.

안재홍은 "영화 이야기가 재밌었다. 온몸을 다해 상대를 사랑하는 연인, 그리고 궁지에 몰린 애처로운 연인 역할을 해보고 싶었다"고 출연 계기를 전했다.

또한 "상대 역이 이솜이라 더 욕심이 났다. 너무 좋았고 잘 맞았다"며 "참 다른 느낌인데 말도 잘 통하고 취향도 잘 맞아 즐겁게 촬영했다. 지금도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솜도 "한솔 역을 재홍 오빠가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재홍 오빠는 성격도 좋고 인간미가 있다. 연기 합을 맞출 때도 굉장히 좋았다"고 화답했다.

소공녀'는 집만 없을 뿐, 일도 사랑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사랑스러운 현대판 소공녀 미소(이솜 분)의 도시 하루살이를 담은 작품. '족구왕' '범죄의 여왕' 등 재기 발랄한 작품들로 관객을 사로잡아온 광화문시네마의 작품에 기획, 제작으로 참여한 전고운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한편 '소공녀'는 오는 22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공녀' 안재홍 "상대 역 이솜, 출연 욕심 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