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한도전', 아바타 봄나들이…랜선친구 SNS 폭발


호텔 딸기 뷔페-씨름-디스코팡팡…미션 수행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무한도전' 멤버들이 특별한 봄나들이를 떠났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특집 '보고 싶다 친구야!'가 방송된다.

특집 '보고 싶다 친구야!'는 SNS 메신저에 모인 '랜선친구들'의 미션에 따라 '무한도전' 멤버들이 봄나들이를 떠나는 방식으로, 미션은 각 멤버들의 ‘랜선친구들’이 보고 싶은 모습들을 투표로 결정한 후 이를 멤버들이 직접 수행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무한도전' 멤버들이 ‘랜선친구들’의 미션을 받고 스페셜한 봄나들이를 즐기고 있는 가운데, 하하의 손에 의해 '앵그리 인면조'로 변신하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양세형이 박명수를 패대기치는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양세형과 박명수가 모래가 가득한 씨름판에서 웃통을 벗고 씨름 대결을 펼친 모습으로, 양세형은 '꼬마 천하장사'의 실력을 보여주며 의외의 기량을 펼쳐 정준하와 결승 대결까지 펼쳤다고.

또한 거침없이 돌아가는 디스코팡팡에서 대롱대롱 매달린 박명수와 아비규환 현장 속에서도 '인면조 춤판'을 벌이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이들의 처절한(?) 봄나들이를 예상케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랜선친구들'의 끝나지 않는 미션 폭주에 멤버들은 "이제 그만 놔주라고!"라며 울부짖었다는 후문이다.

'무한도전'은 10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한도전', 아바타 봄나들이…랜선친구 SNS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