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7년의 밤', 현장 땀방울 담긴 비하인드컷 공개


정유정 동명 소설 영화화…류승룡-장동건 주연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영화 '7년의 밤'이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7년의 밤'(감독 추창민, 제작 폴룩스(주)바른손)은 한 순간 우발적 살인으로 모든 걸 잃게 된 남자 최현수(류승룡 분)와 그로 인해 딸을 잃고 복수를 계획한 남자 오영제(장동건 분)의 7년 전의 진실과 그 후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가장 영화화가 기대되는 소설' 1위를 자랑하는 정유정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광해, 왕이 된 남자' 추창민 감독과 류승룡, 장동건 등 인기 배우들이 만난 '7년의 밤'은 배우들과 스태프의 열정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엄청난 복수와 비극에 맞닥뜨린 최현수역의 류승룡은 고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모습을 통해 인물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

딸을 잃고 지독한 복수를 계획하는 남자 오영제로 분한 장동건이 추창민 감독과 캐릭터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과 모니터를 통해 자신의 연기를 확인하는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그가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모든 것을 목격한 남자 안승환 역의 송새벽은 또 한 번의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며 섬세하고 흡입력 있는 캐릭터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 살인자의 아들 최서원 역의 고경표의 스틸에서는 거친 촬영 중에도 흔들리지 않고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높은 완성도를 위해 오랜 로케이션과 촬영을 거쳐 험난한 촬영도 마다치 않은 추창민 감독과 스태프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들을 통해선 영화에 대한 열정과 치열한 노력을 엿볼 수 있다.

영화는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7년의 밤', 현장 땀방울 담긴 비하인드컷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